ChatFlow 앱으로 간소화된 고객 지원
ChatFlow 앱은 스타트업 및 중소기업을 위해 맞춤화된 AI 기반 고객 지원 플랫폼으로, 고급 기술을 통해 지원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. 주요 기능으로는 일상적인 문의를 처리하는 AI 챗봇이 있어, 인간 상담원이 더 복잡한 문제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합니다. 또한, 이 플랫폼은 즉각적인 지원을 위한 라이브 채팅 기능을 제공하여 기업과 고객 간의 실시간 통신을 보장합니다.
이 앱은 고객 문제의 효율적인 추적을 위한 자동화된 티켓 시스템과 다양한 플랫폼 간 원활한 통신을 위한 다채널 통합 기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. 내장된 분석 및 보고 도구를 통해 기업은 고객 상호작용 및 챗봇 성능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. 게다가, 맞춤형 셀프 서비스 지식 기반은 인간 지원에 대한 수요를 줄이는 데 도움을 주며, 24/7 가용성은 문의의 신속한 해결을 보장합니다.